본문으로 이동하시려면 엔터를 누르세요.

JURA

NEWS & NOTICE

  • HOME
  • JURA PRODUCT
  • 제품소개
  • 가정용제품

[기사] ‘가심비’ 잡는 렌탈 가전 시장 활활

http://jurakorea.co.kr/jura/notice/viewBoard.jura?contId=17761 복사 SHARE

등록일 2018. 01. 30

생활화 된 렌탈 시장.
유라의 E7을 합리적인 렌탈 서비스로 만나보세요.

‘가심비’ 잡는 렌탈 가전 시장 활활
2018.01.26 11:50 입력

최근 몇 년 새 국내 렌탈 시장이 급격하게 커지고 있다. 경기 불황 속에서 ‘소비’보다 ‘효율’에 가치를 두는 합리적인 소비자들이 많아지면서 소비에 따른 기회비용은 낮추고 심리적인 만족감은 극대화하는 렌탈 서비스의 수요가 크게 증가하고 있는 것.
 
KT경제경영연구소가 2016년 8월에 공개한 ‘ICT로 진화하는 스마트 렌탈 시장의 미래’ 보고서에 따르면, 국내 렌탈 시장은 2016년 기준 약 25.9조원에서 2020년에는 40.1조원까지 성장할 것으로 예측하고 있다. 특히 생활가전이 포함된 개인 및 가정용품 렌탈의 경우, 2016년 대비 2020년 무려 94% 이상 성장할 전망이다. 차량 렌탈이나 장비 렌탈이 각 31%, 54% 성장할 것으로 예측되는 것과 비교하면 상당한 수치다.
 
무엇보다 고가의 가전 제품을 한 번에 구매하는 것에 대한 부담을 줄일 수 있고 지속적으로 전문가의 관리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것이 소비자들에게 큰 메리트를 준다. 이에 업계는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한 다양한 생활 렌탈 가전 제품들을 앞다퉈 선보이며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개인의 만족을 중시하는 소비자에게 필요할 때 필요한 만큼 합리적인 소비를 가능하게 해주는 생활형 가전 렌탈 제품을 소개한다.
 
 
■ 전기레인지: 일렉트로룩스의 ‘젠커(ZANKER) 인덕션 전기레인지’

종합 유통 플랫폼 기업 ㈜쏠렉이 새롭게 선보인 ‘젠커 인덕션 전기레인지’는 130년 전통 명품 가전브랜드 젠커에서 출시된 주방 가전 제품으로, 직접 연소하지 않아 유해가스 발생이 없으며 프리존 적용으로 다양한 크기의 조리기구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높은 설정 온도와 대형 화구(직경 28cm)는 사골, 찜 등 대용량 조리기구를 사용하는 한국형 식문화에 적합하다. 쏠렉 홈페이지를 통해 렌탈 구매가 가능하며, 36개월 사용 후 본인 소유로 전환된다. 쏠렉 제휴카드로 자동이체 시,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월 렌탈료가 청구 할인된다.
 
 
■ 식품 세척기: 라베르샤의 ‘이지더블유(Easy W)’

라베르샤의 이지더블유(Easy W)는 세제 없이 5분 만에 채소, 과일 등의 잔류 농약 제거와 살균 세척을 돕는 최첨단 초음파 세척기다. 최고급 BLT(세라믹 압전 진동자) 사용으로 채소, 과일 표면의 잔류농약과 미세먼지 세척뿐만 아니라 안경이나 칫솔, 유아용품 등의 이물질도 깨끗이 제거된다. 라베르샤의 공식 홈페이지 이지앤라이프, 롯데홈쇼핑 등에서 렌탈 구매할 수 있으며, 39개월 사용 후 본인 소유로 전환된다.
 
■ 커피 머신: 유라의 ‘E7’

스위스 전자동 커피머신 브랜드 유라(JURA)의 ‘E7’은 마이크로 벨벳 밀크폼의 플랫화이트를 원터치로 추출할 수 있는 제품이다. 멀티 분사 추출 방식(P.E.P: Pulse Extraction Process)으로 커피 본연의 맛과 향을 한층 풍부하게 표현해 주고, 인텔리전트 워터 시스템(I.W.S : Intelligent Water System)을 통해 물의 품질을 상시 관리해 커피 본연의 맛을 완벽하게 만들어준다. 롯데홈쇼핑 등에서 렌탈 가능하며, 36개월 분납 후 본인 소유로 전환된다.
 
■ 헤어 드라이기: 다이슨의 ‘슈퍼소닉’

다이슨 슈퍼소닉은 독자적인 열 관리 기술로 모발이 과열 손상되는 것을 막아주며 건조시간을 크게 단축시켜주는 프리미엄 헤어 드라이기이다. 다이슨이 직접 개발한 디지털 모터 V9와 에어 멀티플라이어 기술을 통해 공기의 양을 3배로 늘려 강한 바람을 형성한다. 36개월 약정 기준 월 일정금액 지불 후 본인 소유로 전환된다. 자세한 사항은 CJ헬로렌탈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윤혜미 기자

뉴스 출처 : http://www.uanews24.com/news/view.html?section=1&category=125&no=13386
이전글, 다음글 보기
이전 글 [기사] 나만의 고급 커피를 집에서… ‘횰로’ 위한 홈카페 필수품 인기 2018. 01. 30
다음 글 [조선일보/매일경제] 로저 페더러의 우승을 축하합니다. 2018. 01.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