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시려면 엔터를 누르세요.

JURA

NEWS & NOTICE

  • HOME
  • JURA PRODUCT
  • 제품소개
  • 가정용제품
명절증후군 시달리는 아내를 위한 힐링 아이템, 커피머신 인기
벌써 2018년의 설 명절이 다가오네요.
오랜만에 만나는 가족들 생각에 설레이기도 하지만,
제사음식 및 손님 맞이로 바쁘게 지낸 주부들은 명절증후군에 시달리기도 하는데요.
아내를 위한 선물, 명절증후군 힐링 아이템 기사 소개드립니다.



명절증후군 시달리는 아내를 위한 힐링 아이템, 커피머신 인기
기사입력 2018-02-14 09:40:00


차례상 준비 및 손님 맞이로 무리한 일정과 가사노동을 소화한 주부들은 긴 연휴 뒤 명절증후군에 시달리기 쉽다. 센스 있는 남편들은 가족들을 위해 명절 내내 바쁘게 움직인 아내에게 선물로 감사를 전하기도 한다. 최근에는 보석이나 명품 백이 아닌 평소 아내가 갖고 싶어하던 고가의 커피머신기도 명절 후 선물 리스트에 이름을 올리고 있다. 

홈카페 열풍으로 주부들의 워너비템으로 등극한 전자동 커피머신기는 집에서도 전문 바리스타의 손길로 내린 듯한 스페셜티 커피를 맛볼 수 있으며, 전문 카페에서만 즐길 수 있는 플랫화이트 등의 메뉴까지 터치 한 번으로 음용할 수 있어 인기다. 


특히 스위스 전자동 커피머신 브랜드 유라(JURA)의 가정용 커피머신은 주부들의 워너비템으로, 명절 후 아내를 위한 선물로 구매하는 남성들이 많다. 쿨 노르딕 디자인의 유려한 선을 자랑해 주방의 품격을 높일 수 있는 유라 커피머신은 전 세계 커피 애호가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혁신적인 신기술인 P.E.P(Pulse Extraction Process)를 적용, 멀티 분사 추출 방식으로 캡슐로는 표현할 수 없는 커피의 고급스러운 향과 풍미를 담아낸 것으로 정평이 나 있다. 유라(JURA)의 가정용 커피머신 Z라인은 수석 디자이너 Werner Zemp가 커피 향의 실루엣을 예술적인 감각으로 표현한 라인으로, 그 중에서도 Z6는 블랙&실버의 조화와 고강도 알루미늄 소재의 프론트로 디자인과 내구성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유라 전자동 커피머신은 카페에서만 즐기던 부드러운 벨벳 거품의 카푸치노나 카페라떼 등과 같은 베리에이션 커피도 원터치로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으며, 우유와 우유 거품을 자동으로 리볼빙하며 추출할 수 있어 제품 이용의 편리함을 배가시켰다. 바리스타의 고도의 기술로만 제조될 수 있는 스페셜티 플랫화이트도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유라 Z6는 '스마트커넥터'를 탑재, 스마트폰 'JURA Coffee App'을 통해 원거리에서도 커피 머신을 원격제어 할 수 있어 침대 위에서도 터치 하나만으로 커피 추출이 가능하다. 우유와 우유 거품 온도 조절을 10단계까지 세밀하게 셋팅할 수 있으며, '나만의 커피 레시피'로 저장 하면 취향에 맞는 베리에이션 음료를 맛볼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한글지원 컬러 TFT디스플레이와 로터리 스위치의 직관적인 사용법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편리하게 조작 가능하다. TUV인증을 통해 청결과 위생을 보장하며, 자동 헹굼이나 디스케일링 같은 유지 보수 기능이 내장되어 있어 머신 관리도 간편하다.

유라코리아 관계자는 "실제로 명절 연휴 전후 아내 선물로 커피머신에 대한 구매 문의가 많고, 보상심리처럼 남편과 함께 매장을 찾아 구매하는 주부 고객들도 많다"며, "커피 한잔이 주는 편안함과 즐거움이 현대인들의 명절증후군 극복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뉴스출처 : http://sports.chosun.com/news/ntype.htm?id=201802140100124900009012&servicedate=20180214

2018. 02. 14 더보기

유라 커피머신, iF 디자인어워드 2018 수상

유라의 신제품, 한국 런칭을 앞두고 있는 S8 모델이 IF 디자인어워드를 수상하였습니다.



유라 커피머신, iF 디자인어워드 2018 수상

입력 2018-02-13 09:37 수정 2018-02-13 10:08


스위스 전자동 커피머신 브랜드 ‘유라’는 최근 열린 ‘iF 디자인어워드 2018’서 주방 디자인상을 수상했다고 13일 밝혔다. iF 디자인어워드는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다.


수상 제품명은 가정용 전자동 커피머신 ‘S8 크롬’이다. 이 제품은 총 63명의 국제 심사 위원들에게 디자인·품질·소재·혁신성·기능성·사용 편리성·심미성 가치를 높게 평가 받았다. 


이 회사 관계자는 “’S8 크롬은 우아하면서 조화로운 곡선이 돋보이는 제품”이라며 “프론트에는 크롬 소재를 활용해 견고함을 더했으며 독자적인 밀크폼 기술 등 프리미엄만이 가질 수 있는 섬세함과 기술력을 겸비했다”고 설명했다. 이외에도 4.6인치 컬러 터치 스크린을 탑재했다. 원터치로 커피 추출이 가능하며 온도 조절도 할 수 있다.  



뉴스출처 : http://www.viva100.com/main/view.php?key=20180213010004858

2018. 02. 14 더보기

'코트의 황제' 페더러, 10년 넘게 커피 모델하는 이유?
로저페더러가 스위스 유라의 글로벌 앰버서더가 된 이유는
한 여자를 만나 알게 된 커피가 이어준 인연이라고 하는데요.


'코트의 황제' 페더러, 10년 넘게 커피 모델하는 이유?
김보라 기자2018-01-30 09:35:10



(김보라 생활경제부 기자) 37세의 테니스 황제 로저 페더러. 28일(현지시간) 호주 멜버른에서 열린 호주오픈 결승전에서 크로아티아의 마린 칠리치를 꺾고 정상에 올랐습니다.

남자 선수로는 최초로 메이저 대회 개인 통산 20회 우승 기록을 세웠습니다. 페더러는 테니스 코트에서만 황제가 아니죠. 글로벌 브랜드가 사랑하는 모델계의 황제이기도 합니다. 11개 글로벌 브랜드와 스위스 로컬 브랜드가 그를 후원하고 있습니다. 2008년 나이키와 10년 계약을 맺으며 1억2000만달러(약 1319억원)를 받았습니다. 메이저 테니스 대회 공식 타임키퍼인 시계 브랜드 롤렉스도 그를 후원하고 있습니다. 메르세데스 벤츠의 모델이기도 하고요.

수 많은 스폰서 기업 중 페더러가 유난히 사랑하는 브랜드가 있습니다. 스위스 프리미엄 전자동 커피 머신 브랜드 ‘유라(Jura)’ 입니다. 페더러는 2006년부터 유라의 브랜드 앰버서더로 활동해왔습니다. 그는 “정밀함과 우아함, 완벽함을 추구하는 스위스 본연의 가치관과 나의 가치관은 잘 맞는다”며 자국 브랜드에 대한 애정을 한껏 드러내기도 합니다.

커피와 페더러. 이 매치는 어떻게 이뤄진 걸까요. 페더러는 자신이 커피에 빠지게 된 이유를 부인 미르카 페더러 때문이라고 합니다. 그는 “18살 때 처음 미르카를 만났을 때 그녀가 ‘나는 커피를 함께 마실 사람이 필요하다’고 한 뒤로 커피를 마시기 시작했다”고 말합니다. 그는 하루 평균 세 잔 정도 커피를 마신다고 합니다. 시합이 있는 날 아침에는 더더욱 모닝 커피가 필수라고. 아침엔 카푸치노를, 점심에는 식사 후 에스프레소를, 오후 나른해질 무렵에는 진한 리스트레토(에스프레소 2잔 분량)를 마신다고 하는군요.

유라는 페더러의 2018호주오픈 우승을 기념해 가정용 전자동 커피머신 ‘Z6 Alu’를 내놓기도 했습니다. 기존 모델보다 더 견고하고 두꺼운 알루미늄으로 리뉴얼 되고, 원거리에서 커피머신을 조작할 수 있는 모델이지요. ‘나만의 커피 레시피’를 저장해놓고 버튼만 누르면 언제든지 원하는 커피를 추출할 수 있다고 합니다. 플랫화이트,라떼 마끼아또, 카푸치노도 한번에 즐길 수 있고요. 이 모델의 별명은 ‘황제의 귀환’. 유라 관계자는 “혁신적인 기술로 마이크로 입자크기의 부드러운 우유 폼을 만들 수 있고, 황금빛 최상급 크레마도 뽑아낼 수 있다”며 “오랫동안 정상의 자리를 유지하고 있는 페더러 선수를 기념하는 모델로 만들어냈다”고 말했습니다.(끝) /destinybr@hankyung.com


뉴스 출처 : 모바일한경
http://plus.hankyung.com/apps/newsinside.view?aid=201801302453A


2018. 02. 01 더보기

OBS 뉴스에 소개된 Z6 Alu


2018년 1월 30일, 경인방송 OBS 뉴스에서 Z6가 소개되었습니다.

"테니스 황제 로저페더러의 커피머신, Z6 Alu"

스위스 유라에서 로저 페더러를 모델로 한 Z6를 새롭게 출시한 소식을 전하였는데요.





 특히 새롭게 출시되는 ‘Z6 Alu’에는 ‘유라(JURA) 커피 앱’을 통해 원격으로 나만의 커피를 추출할 수 있는 스마트 커넥터가 탑재되어 있습니다. 기존에는 별도의 구매로 가능했던 스마트 커넥터는 커피머신에 장착해 스마트폰뿐 아니라 태블릿 기기와도 블루투스로 연결되는 기술로 자신이 좋아하는 커피 메뉴를 설정해 손쉽게 커피를 추출할 수 있으며 커피 농도나 온도, 물의 양 등 개인 기호에 따른 커스터마이징 또한 가능합니다.




뉴스 출처 : http://www.obs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081085

2018. 02. 01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