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시려면 엔터를 누르세요.

JURA

NEWS & NOTICE

  • HOME
  • JURA PRODUCT
  • 제품소개
  • 가정용제품
유라 E7 4월 홈쇼핑 일정
회차를 거듭할 수록 더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유라 커피머신.
E7의 6차 방송이 오늘 진행됩니다!

롯데홈쇼핑 4월 19일 밤 11시 50분.
늦은시간까지 기다리시는 고객님들을 위해 이번에도 많은 혜택 준비하였어요.

추후 문의가 가장 많이 들어온 카페드유라의 블렌드 원두 250g 2봉.
진정한 홈카페, 가지고 나가기 편한 JURA 테이크아웃 종이컵 세트 50잔.

제휴 카드 할인으로 월 13,000원의 할인도 받으실 수 있고,
어짜피 구매하셔야 하는 원두만 구입해도 월 최대 3만원까지 할인 가능합니다.




유라, 6차 렌탈 생방송 진행‘E7’의 구성품와 할인 혜택까지 제공 
이한재 기자



E7 제품 사진=유라 제공


[매일일보 이한재 기자] 유라는 오는 19일 롯데홈쇼핑을 통해 6차 렌탈 생방송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밤 11시 50분부터 약 70분간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이번 홈쇼핑에서 유라의 ‘E7’ 구성품와 할인 혜택을 확인 해볼 수 있다. 

E7 모델은 ‘플랫 화이트’를 버튼 한 번으로 추출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밀크폼을 만들 수 있는 우유 추출 시스템으로 라떼 마끼아또, 카푸치노 등의 커피 메뉴 추출이 가능하다. 

또한 세계 최초로 ‘멀티 분사 추출 방식(P.E.P)’을 적용했다. 인텔리전트 워터 시스템 (I.W.S)이 적용됐고 클라리스 스마트 필터가 커피 머신과 상호 교신을 주고받아 물의 상태를 최상으로 유지시켜준다. 

E7 모델의 3세대 Aroma G3 그라인더는 그라인더 내 잔여 원두량을 최소화시켜준다. 뿐만 아니라 ‘인공지능 아로마 추출 시스템(I.P.B.A.S)’은 커피가 추출되기 전 사전에 뜸을 들이는 기술이다. 고압 펌프에서 발생된 증기 압력으로 원두를 미리 적셔줘 커피의 향?산미?크레마를 최대로 추출해준다. 

롯데홈쇼핑 방송 중에만 받을 수 있는 혜택도 준비했다. 방송 중 렌탈 서비스를 신청한 고객에게는 ‘카페드유라’ 원두 2봉과 함께 특별 제작한 10온스 종이컵 50개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제휴 카드 실적에 따른 렌탈료 혜택도 제공된다. 원두를 추가로 구매할 경우에도 제휴카드와 중복으로 렌탈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해당 월에 구매한 총 수량만큼 익월 렌탈료가 할인되는 방식이다. 원두1kg 구매 기준 익월 렌탈료 1만원이 할인되며, 최소 500g에서 최대 3kg까지 할인이 가능하다. 

유라코리아 관계자는 “렌탈 시장이 성장함에 따라 고가의 가정용 커피머신을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어 찾는 사람들이 크게 늘어났다”며 ”유라의 프리미엄 커피머신 E7을 롯데홈쇼핑에서 특별한 렌탈 서비스로 만나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한재 기자  lhanjae@m-i.kr

뉴스출처 : http://www.m-i.kr/news/articleView.html?idxno=406545

2018. 04. 19 더보기

플래그십 스토어 ‘알라카르테’ 제주점 오픈 [출처] 플래그십 스토어 ‘알라카르테’ 제주점 오픈|작성자 ALFISH
우리나라의 관광명소, 제주도에서 만나는 유라.
'알라카르테' 제주점에서는 카페, 커피머신 체험, 커피클래스 뿐만 아니라
고객님들을 위한 AS센터까지 마련되어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이 기사로 나와 안내드립니다 :)




유라, 플래그십 스토어 ‘알라카르테’ 제주점 오픈
커피머신 체험·커피클래스 등 복합문화공간 
이한재 기자승인 2018.04.12 09:21


제주 도남동에 위치한 유라 플래그십 스토어 ‘알라카르테’ 사진=유라 제공

[매일일보 이한재 기자] 유라는 플래그십 스토어 ‘알라카르테’ 제주점을 오픈했다고 12일 밝혔다. 

스위스 전자동 커피머신 브랜드 유라의 공식 수입사 HLI는 플래그십 스토어 ‘알라카르테’를 서울, 경기 지역에서 열어 카페·아카데미·플래그십 스토어가 결합된 복합문화공간으로 운용하고 있다. 제주 매장에 새로 오픈한 이번 플레그십 스토어는 동일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제주시 도남동에 자리한 ‘알라카르테 제주’는 총 40평 규모의 카페처럼 꾸며졌다. HLI가 유통하는 유라, 브레빌 등 브랜드 제품을 활용해 다양한 커피·생야채?과일 착즙 주스를 맛볼 수 있다. 

카페 내부에서는 유라와 브레빌 커피머신을 상설 전시·판매하고 직접 커피머신을 시연·시음해볼 수 있다. 우유 추출 시스템으로 카푸치노, 라떼 마끼야또 등 벨벳 밀크폼 커피, 플랫화이트까지 직접 만들고 체험해 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커피클래스를 진행할 수 있는 아카데미 스튜디오가 운영될 예정이다. 커피 클래스는 정기적인 커뮤니티 서비스로 알라카르테 제주점을 담당하는 홍승오 지사장이 직접 커리큘럼을 선보일 계획이다. 

한편 알라카르테 제주는 A·S센터도 함께 운영되고 있다. 도내 유라, 브레빌 제품 사용자들에게 편의성을 제공할 예정이다. 

HLI 관계자는 “제주에 이색카페들이 늘어나면서 ‘제주 카페 투어’ 등 커피를 주제로 한 테마 여행을 즐기는 관광객과 도민이 많아졌다”며 “알라카르테 제주가 커피머신을 직접 사용해보고 커피 클래스를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커피 복합 문화 공간으로 자리매김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한재 기자  lhanjae@m-i.kr

[출처] http://www.m-i.kr/news/articleView.html?idxno=404703

2018. 04. 13 더보기

4월 백화점 프로모션
4월 한 달간 백화점에서 봄맞이 할인?증정 프로모션 진행합니다.
유라 브레빌 최대 15% 할인된 가격에 커피머신 구매 가능!


커피머신 전 품목 5% 할인 + 원두 500g 사은품 증정
*E6, E8, J6, Z6 모델 구매시 ‘와이어리스 밀크 쿨러(Wireless Milk Cooler)’ 제공

.
.
.

스위스 유라, 30일까지 ‘봄맞이 프로모션’ 실시 
4월 한 달간 백화점에서 봄맞이 할인?증정 프로모션 진행  
유라 브레빌 최대 15% 할인된 가격에 커피머신 구매 가능 
2018-04-06 08:50




(뉴스와이어) 2018년 04월 06일 -- 스위스 프리미엄 전자동 커피머신 브랜드 유라(JURA)가 봄 시즌을 맞이하여 4월 한 달간 전국 주요 백화점에서 봄맞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현대백화점, 신세계백화점, 롯데백화점 등 전국 주요 매장에서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유라의 전자동 커피머신 전 품목이 5% 할인되며 카페드유라 원두(500g)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신제품인 전자동 커피머신 E6, E8, J6, Z6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우유를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는 우유 저장고 ‘와이어리스 밀크 쿨러(Wireless Milk Cooler)’도 제공된다. 와이어리스 밀크 쿨러는 커피머신과 무선 센서로 연동되어 밀크쿨러 내 우유가 부족할 때 화면에 자동 표시된다. 플랫화이트나 카페라떼 등 우유 베리에이션 음료를 선호하는 사람들이 더욱 스마트하게 즐길 수 있다.  

호주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브레빌(Breville) 제품도 봄철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브레빌 커피머신 전 제품과 블렌더, 티메이커 제품 구매 시 1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브레빌의 스테이크 그릴, 아이스크림 메이커, 스마트 오븐 등 쿠킹류 제품군은 10% 할인 혜택이 진행된다. 브레빌 반자동 커피머신 구매 시 미니 넉박스와 원두(250g), 샷 글라스를 증정하며 2만원 추가 시 넉박스 사이즈 업그레이드를 받을 수 있다.  

한편 유라의 전자동 커피머신은 커피 맛의 본질에 집중해 전 세계 커피 애호가들에게 사랑 받고 있으며 독보적인 스위스 기술력에 감각적이고 유려한 디자인으로 프리미엄 브랜드로 명성이 뛰어나다. 특히 E8, J6, Z6 모델의 경우 유명 카페에서나 마실 수 있는 인기 커피 메뉴인 ‘플랫 화이트’를 버튼 한 번으로 추출할 수 있도록 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벨벳처럼 부드러운 밀크폼을 만들 수 있는 정교한 우유 추출 시스템으로 숙련된 바리스타만이 만들 수 있었던 플랫화이트를 집에서도 즐길 수 있게 된 것이다. 또한 라떼 마끼아또, 카푸치노, 에스프레소, 아메리카노 등 다양한 커피 메뉴 추출이 가능하다. 세계적인 명성의 ’iF디자인 어워드2018’에서 디자인으로도 인정받고 있다.

출처 : http://www.newswire.co.kr/newsRead.php?no=867159

2018. 04. 06 더보기

GS25 커피가 맛있는 이유는?
GS25 원두커피 맛의 비결 밝혀져… 스위스 커피머신 ‘유라(JURA)’
유라(JURA), GS25에 상업용 전자동 커피머신 GIGA X8G 1만대 납품
김동호 기자 2018-03-28 14:46:01



GS25에 설치된 스위스 유라(JURA) 상업용 전자동 커피머신


GS25 편의점에서 판매되는 원두커피가 최근 누적 1억만잔을 판매하며 편의점 커피의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저렴한 가격에 고급 원두커피를 쉽게 즐길 수 있어 소비자들의 입맛과 주머니 사정을 모두 만족시키고 있는 것. GS25는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 최고급 커피머신을 과감하게 투자해 합리적인 가격에 바리스타급의 커피를 제공하고 있다.  

GS25에서 선택한 프리미엄 커피머신은 1천 3백만원대의 스위스 커피머신 유라 기가(JURA GIGA X8G)다. 프리미엄 전자동 커피머신을 개발ㆍ생산하고 있는 스위스의 유라(JURA)의 최고 사양의 상업용 커피머신이다. 유라는 GS25편의점에 상업용 커피머신 1만대를 납품했다. 

유라가 GS25에 납품한 상업용 커피머신 ‘JURA GIGA X8G’ 모델은 최상급의 상업용 커피머신으로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카페테리아에 제격이다. 세 개의 보일러를 탑재하여 빠르게 커피 추출이 가능하며, 다이아몬드 강도의 신소재로 만들어진 그라인더를 통해 아로마의 손실을 최소화시킨다. 

특히 에스프레소와 뜨거운 물이 별도의 관을 통해 합쳐지는 ‘바이패스(Bypass)’기능을 탑재해 떫고 쓴맛을 없앴다. 이는 바리스타가 에스프레소에 뜨거운 물을 부어 아메리카노를 만드는 것과 같은 방식으로 고급 커피의 맛과 향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유라만의 기술력이다. 또한, 유라가 내세우는 기술 중 하나인 I.P.B.A.S(Intelligent Pre-Brew Aroma System)은 커피가 추출되기 전 풍부한 아로마를 위한 사전 뜸들이기 기술로 고압 펌프에서 발생된 증기 압력이 원두를 촉촉하게 적셔주어 커피 본연의 향미와 산미, 크레마를 최대로 증대시켜준다. 이것이 GS25의 원두커피맛이 뛰어나다고 평가 받는 이유다. 

또한 린싱, 클리닝, 디스케일링 등의 자동세척시스템은 유럽 최고 권위의 위생 인증 기관인 TUV인증을 받아 안심하고 마실 수 있다. 유라의 상업용 커피머신은 GS25 외에도 대기업 사내 카페테리아 및 사무실, 유명 호텔 등에 설치되어 있다. 

유라(JURA) 관계자는 “유라의 상업용 커피머신은 작동 방법 및 관리가 편리하고, 스위스의 정밀기술로 커피의 향과 풍미를 잘 살려낸다”며 “고가의 유라 커피머신이 GS25전국 매장에 설치되면서 유라 커피머신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어 감사하다”고 밝혔다. 

한편, 스위스 유라(JURA)는 프리미엄 전자동 에스프레소 커피머신만을 전문으로 생산, 세계적으로 커피애호가들에게 사랑 받는 브랜드다. 상업용 뿐 아니라 오피스용, 가정용 등 다양한 라인업을 갖추고 신기술을 적용한 제품들을 매년 새롭게 출시하며 전 세계에 수출하고 있다. 유라(JURA)는 독일 품질 검사 기관인 독일의 슈티프텅바렌테스트(Stiftung Warentest)에서 커피맛과 품질, 편리성, 내구성 부분에 대한 인정을 받아 여러 차례 상을 수상하였으며,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 Dot Design Award), iF 디자인 어워드 (iF Design Award)에서 매년 제품 디자인상을 수상할 만큼 디자인으로도 인정받고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출처 : http://www.sedaily.com/NewsView/1RX5NFFOQU

2018. 03. 29 더보기